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경주여행 2박3일 - 3일차!

경주여행 3일 차에는 다시 집으로 가야 하는 날이기에 많은 곳을 돌아보지 않았고, 경주월드와 카페 정도만 다녀왔어요! 그전날 너무 움직여서 힘들기도 했고요...ㅎㅎ

경주월드

경주월드!

운영시간 : 10:00 ~ 18:00

이용요금 : 어른 48,000원 청소년 42,000원 어린이 36,000원 

우대프로그램에 해당되는 것이 있으면 할인되니 홈페이지에서 우대프로그램을 확인해 보세요~!

주차요금 : 1.2 주차장 사전정산 시 2000원 출구결제 시 5000원 

저는 2 주차장에다가 주차를 하고 입장을 했고, 처음 경주월드에 온 거라 너무 설렜어요 드라켄과 크라크는 꼭 타보고 싶었거든요! 하지만.. 직접 타고나선 힘이 쭉 빠져 두 번 탈 생각은 못했어요...ㅎㅎ

주말에 방문했고, 입장하자마자 드라켄을 타겠다고 뛰어갔어요! 약 한 시간 정도 기다린 거 같은데 기다리는 줄마다 벤치가 설치되어 있어서 다리 아프지가 않았어요 이런 세심한 배려... 너무 좋아요 롯데월드나 에버랜드는 주말에 가면 기본 2시간~3시간인 데다 벤치도 없어 계속 서있어야 돼서 다리가 너무 아팠었거든요..ㅜㅜ 드라켄은 135cm부터 탑승이 가능해요~! 그리고 하강하는 곳이 거의 수직으로 떨어지는데 꼭대기에서 잠시 멈추더라고요..? 여기에서 전 겁먹었습니다.. 티엑스도 겁만 먹고 탔었는데 티엑스랑 비교가 안되더라고요 그리고 드라켄 사진들을 보시면 바닥이 없어요..^^ 난 정말 롤러코스터 안 무섭다! 하시는 분들은 맨 앞 양쪽 끝에 앉으시는 걸 추천드려요ㅎㅎ

두 번째로 탄 놀이기구는 크라크!! 음... 이건 진짜... 제 기준 드라켄보다 무서웠어요 사실 모든 놀이기구를 다 타도 회전하는 놀이기구는 무서워했거든요 이 놀이기구는 롯데월드의 자이로스윙에 360도 회전하신다 생각하시면 될 거 같네요 회전하기 때문에 타기 전 주머니에 있는 모든 것들을 다 빼고 타세요!! 회전할 때 공중에 약 3초 정도 멈추더라고요 만약 저처럼 회전하는 놀이기구가 무서 우신 분들은 안 타시는걸 강력 추천드려요~ 진짜 무섭거든요

세 번째로 탄 놀이기구는 파에톤! 이건 진짜 재밌었어요!! 이 놀이기구도 발판 없이 뻥 뚫려있고 속도감도 빠른 편이라 스릴 넘치고 재밌더라고요 이번에 싱가포르 유니버셜에 방문했었는데, 파에톤이랑 같은 놀이기구가 있었거든요 그때도 재밌게 탔는데 경주월드에도 이게 있어서 얼마나 좋았는지..ㅎㅎ 드라켄과 크라크로 지친 몸을 파에톤으로 힐링했어요~

섬머린스 플래쉬도 타보고 싶었으나... 운휴점검으로 인해 운행을 안 하더라고요ㅜㅜ 시원하게 물이 쫘악 하고 펼쳐지는 걸 보고 싶었는데 아쉬웠어요 같이 간 일행이 전날 너무 돌아다녔는지 몸상태가 안 좋다고 하여 경주월드에서는 세 가지만 타보고 나왔어요! 나가실 땐 주차요금을 결제하셔야 되는데 꼭 사전정산을 하시고 나가셔야 2000원에 나가실 수 있어요~ 안 하시고 나가시면 5000원을 내야 하니 꼭 하세요!! 사전정산은 2 주차장 쪽에 하나 결제하는 곳에 하나 있어요 눈에 딱! 보이실 거예요ㅎㅎ

어마무시 본점 (카페)

인절미 티라미수!

집으로 올라가기 전 경주까지 왔는데 카페 한번 들린 적이 없어서 경주월드에서도 빨리 나온 겸 쉴 겸 해서 카페에 들렀어요! 이 카페는 티라미수로 유명하더라고요! 맛으로는 오리지널, 녹차, 인절미, 아몬드, 블루베리가 있었고, 제가 먹어본 맛은 인절미예요! 제가 평소에 티라미수를 즐겨 먹지는 않아서 인절미와 티라미수의 조합이 생소했는데 직접 먹어보니 인절미의 그 고소함과 티라미수의 달달함이 궁합이 좋더라고요! 너무 단건 잘 못 먹는데 이건 아주 맛있었어요 이 글을 적다 보니 또 생각나네요ㅎㅎ 그리고 저 나 제 일행 둘 다 커피를 마시지 못해 티 종류로 시켰어요.. 커피맛은 알려드릴 수 없다는 게 슬프네요ㅠㅠ 그리고 앞에 주차공간도 넉넉하게 있으니 자차로 여행 오신 분들은 이 어마무시카페 추천드려요!

2일 차 일정이 궁금하신 분들은 밑에 링크 눌러주세요~!

2023.05.02 - [국내여행] - 경주여행 2박 3일 - 2일 차

 

경주여행 2박3일 - 2일차

경주여행 1일 차에는 비가 와서 많은 곳을 돌아다니기 힘들었는데, 2,3일 차에는 비가 오지 않아서 많은 곳을 돌아다닐 수가 있었어요!! 색다르게 경주를 즐길거리가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신

free-spirit98.tistory.com

 

그럼 즐거운 경주여행 되시길 빌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