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싱가포르 여행 - 4,5 일차

2, 3일 차에는 이곳저곳 많이 돌아다니는 일정이었지만 이번 4,5일 차 일정은 조금 여유롭게 돌아다녔어요~ 바로 싱가포르 여행 4일 차 일정 적어드릴게요!
4일 차 일정 : 유니버설 스튜디오 싱가포르 → 나이트 사파리

유니버설 스튜디오 싱가포르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처음 방문해 봤어요! 다들 저 지구본 앞에서 사진 찍길래 저도 한번 찍어봤어요..ㅎㅎ 방문하실 때 운영시간과 운휴시설을 확인하시라고 공식홈페이지 링크를 넣어놓을게요~ 그리고 이 홈페이지에서 지도도 다운로드하실 수 있어요!! 
https://www.rwsentosa.com/en/attractions/universal-studios-singapore

 

Universal Studios Singapore - Resorts World Sentosa

Jurassic Park and Jurassic Park Rapids Adventure TM & © Universal Studios/Amblin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Shrek, Shrek 4-D Adventure, Puss In Boots, Madagascar, Far Far Away, Donkey LIVE, Enchanted Airways, Magic Potion Spin, King Julien’s Be

www.rwsentosa.com

저는 마이리얼트립에서 미리 입장권을 사서 갔어요~ 익스프레스 패스를 해야 할지 말지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놀이기구 타는데 줄 기다리는 게 싫고 저처럼 유니버설 스튜디오를 갔다가 다른 곳을 가야 되는 일정이 있으실 경우 익스프레스 패스를 끊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입장권을 구매하실 때 입장권 따로 익스프레스 패스 따로 이기 때문에 가격이 좀.. 나가긴 해요ㅠㅠ 익스프레스 패스를 끊으셨으면 입장하고 나서 교환하는 곳이 있어요! 입장 도와주시는 직원분들이 어디서 교환하면 된다고 안내해 주시고, 교환하러 가는 곳도 줄을 조금 서서 기다려야 되더라고요! 교환하는 곳에서도 오늘 운휴시설은 어떤 건지 알려줘요~ 

입장을 하면 마치 영화 세트장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귀여운 캐릭터들 굿즈까지 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제가 탔던 놀이기구들 적어볼게요ㅎ 그리고 놀이기구 대기시간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가시기 전에 어플을 다운로드하여서 가세요! play 스토어에 들어가셔서 유니버설 스튜디오 싱가포르라고 치면 나와요~
● Canopy Flyer
이 놀이기구는 The Lost World에 있는 놀이기구이고 발판이 없는 롤러코스터예요! The Lost World에 있고, 첫 번째로 탔던 놀이기구였는데, 생각보다 짧고 무섭지 않아요 와아~ 하면 끝이에요 가볍게 즐길 수 있었던 놀이기구였어요!
●  Jurassic Park Rapids Adventure
이 놀이기구도 The Lost World에 있고, 에버랜드의 아마존 익스프레스 같은 놀이기구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보트를 타고 물길을 따라서 꾸며놓은 쥬라기월드를 구경하며 타시면 되는데 전~혀 무섭지 않고 보는 재미가 있는 놀이기구 였어요!
●  Treasure Hunters

이 놀이기구는 Ancient Egypt에 있으며 차를 타고 천천히 구경하는 놀이기구예요 굉장히 천천히 가기 때문에 무서운 거 하나도 없고 솔직히 저는... 지루했어요 이 놀이기구는 시간이 남으시면 타보세요~
● Revenge of the Mummy

이 놀이기구도 Ancient Egypt에 위치해 있고, 재밌다고 소문난 놀이기구이기도 하는데 진짜 이건 강추! 드려요 일단 이 놀이기구는 타기 전에 소지품을 전부 물품보관함에 넣어야만 타실 수 있어요! 스토리를 보면서 타는 롤러코스터인데 영상미도 좋고 사운드도 빵빵해서 몰입감도 있고 속도도 빨라요! 갑자기 뒤로 가기고 하고 진짜 재밌어요 무조건 타세요!
● Transformers the ride

이 놀이기구는 Sci-fy city에 위치해 있고, 3D 안경을 끼고 타는 놀이기구예요! 이 놀이기구도 필수로 타줘야 하는 놀이기구예요 영상이 미쳤어요... 진짜 3D안경까지 끼니 몰입감이 장난 아니고 너무 재밌었어요~
● Battlestar Galactica - cylon
이 놀이기구도 Sci-fy city에 위치해 있고, human과 cylon 두 가지로 나뉘어있어요 차이점은 발판이 있고 없고 차이인데 cylon이 발판이 없고 human이 발판이 있는 롤러코스터예요! 놀이기구 잘 타시는 분들은 cylon 추천드려요 재밌거든요ㅎㅎ 근데 한 가지 안 좋았던 점은 안전바에서 땀내가 좀... 심하게 나요.. 이거 빼고는 재밌게 탔어요!
위에 적은 것 말고 엘모, 슈렉성, 장화 신은 고양이 놀이기구를 다 타봤는데 이 놀이기구들은 천천히 스토리를 보면서 타는 놀이기구이기 때문에 스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지루할 수 있어요~ 시간이 남으시면 타보세요!
저는 익스프레스패스를 끊었기 때문에 이 모든 놀이기구를 들어간 지 3시간~4시간 지나니 다 타고 캐릭터들 나오는 시간 확인해서 캐릭터들과 사진 찍으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사진을 찍고 싶으시다면 캐릭터 나오는 시간을 확인해서 미리 가서 줄을 서야지 사진을 찍으실 수 있어요~ 사진은 직원분들이 찍어줄까 물어보는데 찍어달라고 하면 잘 찍어주셔요! 덕분에 같이 간 친구와 사진을 많이 남길 수 있었어요ㅎㅎ 

나이트 사파리

나이트 사파리는 해가 질 무렵 시간 오후 7시 15분부터 12시까지 열리고 입장권은 미리 구매를 하고 갔어요~ 너무 어두워지면 동물들이 보이지 않는다는 후기가 많아서 저는 첫 트램시간으로 예약해서 갔어요!
https://www.myrealtrip.com/offers/53126

 

(독점- 타임슬롯 예약포함) 싱가포르 나이트 사파리 지정일시확정 + 트램탑승권

티켓 구매 후 별도의 날짜/시간 예약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없는 지정일시 확정입장권을 덩치미투어가 제공합니다. (★★독점★★) 매표소 줄설 필요없이, 곧바로 입장하면서 QR코드 보여주면

www.myrealtrip.com

나이트 사파리는 시내에서 좀 떨어진 곳에 있기 때문에 시간여유를 넉넉하게 잡고 이동해야 하는데요 저는 셔틀버스를 이용해서 가기로 했어요 셔틀버스는 Khatib MRT역에 내리면 친절하게 나이트사파리 셔틀버스 타는 안내판이 보여요 그 안내판을 따라서 가시면 돼요 하지만 셔틀버스는 무료는 아니고 편도 1 싱달러를 내야 하고 이지링크 카드로 낼 수 있어요! 도착하니까 트램줄이 길었는데 금방금방 줄었어요ㅎ 나이트 사파리 가실 땐 첫 트램시간으로 예약해서 가시는 걸 추천드리고 조금 일찍 도착하셔서 줄 서서 기다리세요!
여기까지가 4일 차 일정이었고, 5일 차 일정 알려드릴게요!
5일 차 일정 : 송파바쿠테 (비보시티점) → 센토사섬 → 숙소에서 수영 → 실로소비치 → 코스테 (저녁)

송파바쿠테 (비보시티점)

예전에 예능 프로그램을 보는데 출연진분들이 송파바쿠테에 방문해서 먹는 모습을 봤는데 정말 맛있어 보여서 이번 싱가포르 여행 때 꼭 가야겠다 생각했던 음식점이었어요 본점을 가고 싶었지만 일정이랑 안 맞아서 가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마침 비보시티에도 있다고 해서 센토사섬 들어가기 전에 들렸어요! 처음에 위치를 못 찾아서 굉장히 헤맸는데 비보시티에 있지는 않고 하버프런트센터 2층에 있어요! 정말.. 어딘지 몰라서 계속 돌아다녔거든요..ㅠㅠ 다행히 웨이팅이 없어서 바로 들어가서 먹었는데 우리나라의 갈비탕이랑 다른 건 없어요 돼지고기 잡내는 조금 나긴 했지만 심하진 않아서 맛있게 먹었고 국물이 진짜 진하고 맛있어요! 진짜 든든하게 먹었어요ㅎㅎ

센토사섬

센토사섬으로 가는 방법은 크게 3가지로 모노레일, 케이블카, 택시가 있어요 저는 모노레일, 케이블카 다 타봤어요 둘 다 하버프런트 역에 내리는 건 같지만, 모로 레일은 비보시티 3층에 위치해 있고 4 싱달러를 내야 해요 케이블카는 비보시티에 위치해있지는 않고 하버프런트타워로 가셔서 곤돌라승강장을 찾아가야 해요 처음에 탈 때는 어디서 타는지 몰라서 한참 헤매었어요..ㅎ 경치를 한눈에 보고 싶다면 케이블카를 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실로소비치

센토사섬에 도착해서 숙소에 짐 풀고 수영하고 나서 실로소비치에 가기 위해 나왔어요 모노레일을 타고 비치스테이션에서 내리면 무료셔틀버스가 있어요! 10분~15분 간격으로 계속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걷기에는 매우 더우니 무료셔틀버스를 이용하세요!! 포토스폿도 많고 오랜만에 해변가를 걸으면서 석양 지는 것을 보니까 휴양지에 온 느낌이라 너무 좋았고, 돗자리에 앉아 바다를 보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다음에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돗자리를 챙겨 와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코스테츠 (저녁)

실로소비치 근처에 있는 코스테츠에서 저녁을 먹었는데 진짜 뷰 맛집이에요..! 피자는 기억이 안 나고 파스타는 pravn chorizo Aglio Olio를 시켰어요 피자도 파스타도 맛있게 먹었고 시원하게 맥주 마시면서 먹기 딱 좋은 메뉴였어요 저기 파란 통에 얼음 가득 담아서 맥주 담긴 유리병을 넣어서 주시기 때문에 계속 시원하게 마실수가 있었어요! 지금 적으면서 다시 보니 저때의 분위기와 맛을 다시 느끼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실로소비치 가신다면 저녁으로 코스테츠 한번 들려서 맥주와 함께 시간을 보내보세요!
이렇게 4,5일 차 일정을 적어봤는데요, 2,3일 차 일정에 비해서는 조금 여유롭게 일정을 짰어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고, 2,3일 차 일정이 궁금하신 분들은 밑에 링크 눌러서 들어가 보세요! 그럼 즐거운 싱가포르 여행이 되시길 바랄게요~
2023.05.25 - [해외여행] - 싱가포르여행 - 2,3일 차

 

싱가포르여행 - 2,3일차

1일 차에는 저녁 늦게 도착한 일정이라 많이 돌아다니지는 못했고 그다음 날부터 본격적으로 싱가포르 여행을 했는데요! 코로나 터지고 몇 년 만에 간 여행이라 설레는 마음으로 여행을 시작했

free-spirit98.tistory.com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싱가포르여행! - 6일차  (0) 2023.06.08
싱가포르여행 - 2,3일차  (0) 2023.05.25
싱가포르여행준비 - 1일차 일정  (0) 2023.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