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차에는 낮에 비행기를 타고 다시 집으로 가는 날이라서 3일 차가 제주도를 즐길 수 있는 마지막 날이었어요! 바로 3일 차 일정 적어드릴게요~
3일 차 일정: 숙소 체크아웃 → 돌카롱 중문점 → M1971 요트투어 → 산방산국수맛집 (고기국수) → 뷰스트(카페) → 비체올린 → 항구식당(고등어회) → 숙소체크인
돌카롱 중문점
영업시간 : 매일 10:00 ~ 18:00
여기 마카롱이 유명하다고 해서 한번 가서 먹어봤어요! 처음에 카페 입구를 못 찾고 여기 다 주택가인데 어디 있다는 거지..? 하면서 두리번거리다가 찾았어요 건물이 진짜 이쁘죠?! 사실 여기서 먹고 가진 않아서 많은 시간을 쏟지는 않았고, 그냥 포장만 하고 나왔어요! 요트투어 하기 전 간단히 먹을 간식으로 산거라서..
여기는 마카롱은 낱개로 구입하는 것은 안되고 세트로만 구매 가능하다고 해요! 총 3개의 세트가 있어요! 제가 구입한 건 유채꽃카롱 세트이고 포장도 너무 이쁘게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맛도 맛있고 마카롱의 저 빵? 부분이라고 해야 할까요 뭐라 부르는지 모르겠네요ㅎㅎ 어쨌든 저 부분이 쫀득해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세트 구성은 밑에 적어놓을 테니 먹어보고 싶은 세트로 골라서 드셔보세요!
● 유채꽃카롱 : 망고맛 2개, 바닐라맛 1개, 한라봉맛 2개
● 수국카롱 : 블루베리맛 2개, 바닐라맛 2개, 딸기맛 1개
● 억새카롱 : 초코맛 2개, 바닐라맛 1개, 티라미수맛 2개
M1971 요트투어
영업시간 : 09:00 ~ 18:00 * 네이버로 예약하시고 가세요~!
출항시간 30분 전 도착 필수이며, 승선신고서를 작성하셔야 하고 신분증 지참 필수이니까 까먹지 말아 주세요~!! 그리고 흐리거나 비가 올 때도 정상출항은 하지만 파도가 너무 높을 경우에는 취소될 수가 있어요! 저는 12시 40분 요트를 탔고, 사진에 보시다시피 흐린 날이었어요... 그리고 파도가 살짝 높긴 했는데 출항을 했어요..! 놀이기구 타는 줄 알았어요..ㅎㅎ 저는 뱃멀미가 없어서 즐겼지만 다른 분들은 조금 힘들어하시더라고요! 뱃멀미가 심하신 분들은 꼭 타시기 전에 약 드시고 오세요~~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전 돌고래를 보지 못했어요! 그래도 돌고래를 보지 못하면 유효기간이 없는 50% 할인쿠폰을 줘요! 직원분이 말씀하시길 파도가 높고 날씨가 좋지 않아 등장을 안 하는 것 같다고 하시더라고요 파도가 잔잔한 날에 돌고래가 나와주는 것 같아요! 아참, 돌아갈 때 서서 가봤는데 직원분이 사진 찍어드릴까요? 해주셔서 이쁘게 사진 잘 남기고 왔어요ㅎㅎ
이 요트투어에서 관찰하고자 하는 돌고래는 남방 큰 돌고래라는 종이예요 국내에서 유일하게 제주도 연안에서 관찰할 수 있는 해양보호생물이기 때문에 돌고래가 나타나더라도 조심해서 관찰해주셔야 해요! 당연한 말이지만, 큰소리를 내거나 먹이를 준다거나 만지려고 하는 행동은 금물이니 꼭 숙지하시고 가세요!
산방산국수맛집
영업시간 : 매일 09:00 ~ 19:00
요트투어가 끝나고 갑자기 출출해서 급 찾아본 고기국숫집! 여기는 생긴 지 얼마 안 된 식당이더라고요 그래서 깨끗하고 식당도 넓고 주차공간도 넓어서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저는 2인세트로 시켰고 메뉴변경이 되기 때문에 고기국수 2개와 돔베고기로 주문했어요! 돔베고기도 너무 맛있었고 국물맛도 진하니 맛있었고, 김치가... 너무 맛있었어요 김치를 계속 먹어서 한 3번 정도 가져다 먹었네요ㅎㅎ 가는 길에 이 식당이 겹친다면 들려서 드셔보세요!
뷰스트 (카페)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사계해변 바로 앞에 있는 카페인데 카페가 진짜 커요! 지하부터 3층까지 있고, 어디 층이 든 카페가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어딜 앉아도 좋을 것 같아요! 저 메인 포토존은 3층에 있어요!
제가 시킨 음료수는 현무암라테를 시켰는데,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국수를 먹고 바로 간 거라 너무 배불러서 다 마시진 못하고 나왔는데 진짜 고소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음료예요! 바다 보면서 음료 마실 수 있는 곳이라 추천해요!
비체올린
영업시간 : 08:40 ~ 18:00 * 입장마감 17:00
네이버로 미리 예약하고 가실 수 있으니 확인하시고 가세요!
지금 비체올린에서는 여름꽃 축제가 진행 중인데요 2023.05.31 ~ 2023.07.31일까지 해요! 카약도 탈 수 있던데 저는.. 굳이 타진 않았어요 솔직히 이야기하자면 물이 그렇게 깨끗해 보이진 않았어요...! 그리고 제가 갔을 때는 수국도 다 져버렸을 때라 수국도 볼 수 없었고, 그나마 능소화만 조금 살아있더라고요! 그리고 버베나도 없었어요...ㅠㅠ 결국 가서 본 것은 능소화 밖에 없었고, 그래서 금방 둘러보고 나왔어요. 기간만 잘 맞다면 많은 꽃을 볼 수 있었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나롯 , 항구식당 (저녁 고등어회)
저희가 예약한 방은 2호실이었어요! 들어가자마자 우와 소리가 저절로 나왔던 숙소였어요 해지기 전에 자쿠지도 이용해보고 싶어서 항구식당에서 직접 먹진 못하고 포장해서 왔어요 자쿠지에 물 받는 건 한 시간 정도 걸리기 때문에 미리 받아놓고 있으세요!
이게 항구식당에서 포장해서 온 음식들인데, 이 숙소에서는 심한 냄새가 나는 음식들은 먹지 말라고 되어있더라고요..! 보통 회를 시키면 매운탕거리 드릴까요? 물어보는데 여기는 해 먹을 수 있는 곳이 아니라서 드실 수없어요! 대신 고등어구이를 주시더라고요 근데 작게 주시는 것도 아니고 한 마리 크게 구워서 주시는 거였더라고요... 그리고 밥도 주는데 처음엔 밥이 왜 두 개지..? 했는데 하나는 밥맛이 식초맛이 나고 엄청 찰진 게 초밥으로 만들어서 먹으라고 주는 밥인 것 같더라고요! 정말 많이 챙겨주셔요 또 제가 고등어회를 정말 좋아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이렇게 제주도를 즐길 수 있는 마지막 3일 차가 끝났어요! 제 일정을 보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2일 차 일정이 궁금하신 분들은 밑에 링크를 달아 놓을 테니 한번 봐보시고 즐거운 제주도 여행이 되시길 바랄게요~!
2023.07.15 - [국내여행] - 여름휴가철 제주도여행! -2일 차
여름휴가철 제주도여행! -2일차
이번에는 제주도여행 2일 차를 적어볼게요! 2일 차에는 늦장을 부렸더니 원래 계획보다는 시간이 많이 늦어지게 됐어요..ㅎㅎ 그래서 일정이 조금밖에 없어요..! 천천히 즐기는 일정이라고 생각
free-spirit98.tistory.com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말 여주 당일치기여행! (0) | 2023.08.22 |
---|---|
여름휴가철 제주도여행! - 4일차 (0) | 2023.08.05 |
여름휴가철 제주도여행! -2일차 (0) | 2023.07.15 |
여름휴가철 제주도 여행! - 1일차 (0) | 2023.07.13 |
서울 근교 양평 당일치기 여행! (0) | 2023.06.17 |